광고동영상
2024년 광고에서는 DB의 ‘3대 분야’인 [ 보험 / 금융 / 반도체·IT ]를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지켜주는 보험’, ‘고객의 자산을 크게 키우는 금융’, ‘미래를 보다 앞당기는 반도체·IT’라는 카피를 활용해 DB의 주요 사업 영역 모두 DB의 핵심 가치인 ‘사람’을 향해 있는 기업임을 전달합니다.
이번 광고에서 “사람, 그곳에 DB의 꿈이 있다”라는 광고 컨셉을 동일하게 유지하며 기업의 일방적 메시지가 아닌 DB직원 개인의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실제 직원을 광고 모델로 등장시켰습니다.
DB직원의 '사람'을 향한 노력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누리는 고객의 모습이 함께 나타나며 연결성을 높이고자 한 만큼, 각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DB직원의 마음이 여러분께 전해지길 바래봅니다.
저마다 꿈꾸는 목적지를 향하는 이들에게
가장 건강한 길을, 행복한 길을, 안전한 길을 약속하고 지켜주는 DB손해보험
2024년 DB손해보험의 광고에서는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이라는 가상의 길을 만들어 길에서 만나는 고객들의 일상 속 행복한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약속대로 안전하길.
사랑하는 가족과 오래 오래 함께 하겠다는 약속대로 건강하길.
우리 반려견에게 행복한 가족이 되겠다는 약속대로 사랑하길.
그 수많은 약속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DB손해보험이 함께하겠습니다.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함께 약속, DB손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