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동영상

DB그룹 – “나에겐 꿈이 있습니다 (2024)” 편

2024년 광고에서는 DB의 ‘3대 분야’인 [ 보험 / 금융 / 반도체·IT ]를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지켜주는 보험’, ‘고객의 자산을 크게 키우는 금융’, ‘미래를 보다 앞당기는 반도체·IT’라는 카피를 활용해 DB의 주요 사업 영역 모두 DB의 핵심 가치인 ‘사람’을 향해 있는 기업임을 전달합니다.

이번 광고에서 “사람, 그곳에 DB의 꿈이 있다”라는 광고 컨셉을 동일하게 유지하며 기업의 일방적 메시지가 아닌 DB직원 개인의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실제 직원을 광고 모델로 등장시켰습니다.

DB직원의 '사람'을 향한 노력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누리는 고객의 모습이 함께 나타나며 연결성을 높이고자 한 만큼, 각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DB직원의 마음이 여러분께 전해지길 바래봅니다.

스틸컷

DB손해보험 기업PR -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편

저마다 꿈꾸는 목적지를 향하는 이들에게 가장 건강한 길을, 행복한 길을, 안전한 길을 약속하고 지켜주는 DB손해보험

2024년 DB손해보험의 광고에서는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이라는 가상의 길을 만들어 길에서 만나는 고객들의 일상 속 행복한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약속대로 안전하길. 사랑하는 가족과 오래 오래 함께 하겠다는 약속대로 건강하길. 우리 반려견에게 행복한 가족이 되겠다는 약속대로 사랑하길.

그 수많은 약속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DB손해보험이 함께하겠습니다.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함께 약속, DB손해보험

스틸컷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금융 – DB금융네트워크”

DB금융네트워크는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금융>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03년부터 고객의 곁에 함께한 DB손해보험, DB생명, DB금융투자, DB저축은행, DB자산운용, DB캐피탈을 아우르는 6개 금융계열사의 통합 브랜드입니다.

대한민국 금융그룹 중 유일하게 20년 넘게 저축성 장기 캠페인을 진행해온 DB금융네트워크는 오랜 기간 유지해온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금융’슬로건 아래, 2024년 광고에서는 각 관계사의 역할과 존재감이 Song의 노랫말을 통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연출하는데 집중했습니다.

오랫동안 DB금융네트워크의 광고에 함께한 <You’re a part of me>를 변화하는 시대흐름에 맞춰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편곡하여 기존 배경음악에 관계사 별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나아가 각 관계사가 추구하는 금융서비스의 가치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로 발전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광고에서는 각 관계사가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 노력한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관계사의 업에 맞추어 장면을 전개하였습니다. 동시에 고객과의 공감대 강화를 위해 단순히 한 사람에 집중하기 보다는 가족 속의 ‘한 사람’을 중심으로 표현했습니다. 어른부터 아이, 소중한 반려견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이 DB금융 관계사와 동행하는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 좋은 날을 위해 약속을 하자 / 함께, 약속 DB손해보험 ♬ 함께하면 든든한 친구가 되자 / 백년친구 DB생명 ♬ 하루하루 키워가자 기쁨을 전해주자 / 같이 성장 DB금융투자 ♬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복을 저축하자. / 행복 내일 DB저축은행

DB금융네트워크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일상 곁에서 매순간 힘나게 하고, 위로하며, 동행하는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금융>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