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뉴스

동부저축은행, 실버고객대상 '오래오래 정기예금' 출시 2010.01.04
동부저축은행은 1월 4일 은퇴기에 들어선 만 60세 이상~80세 미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건강검진과 노후 여가생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버금융상품인 <오래오래 정기예금>을 출시했다.

실버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갖춘 이번 상품은 예금가입고객에게 무료로 동부화재 상해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의학연구소(KMI)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하나투어 효도여행을 이용할 경우 특별선물도 제공한다.

상해보험 가입과 관련해 연령별 금액한도가 있으며, 최저 1,000만원 이상부터 만 60세~70세는 5천만원, 만 70~80세는 3천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12개월 이하, 금리는 12개월 기준으로 5.1%이다. (Hi-High 정기예금 연동, 2010년 1월 4일 기준)

동부화재 상해보험서비스는 사고 및 상해로 인하여 장해 발생 또는 사망 시 예금액과 동일한 금액의 사망 보험금 및 수술 위로금을 후유 장해율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한국의학연구소(KMI)에서는 기본종합검진부터 폐, 심장, 뇌 정밀 등의 특화검진까지 다양한 건강검진을 최고 40% 우대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의 효도여행을 이용할 경우 여행금액별 특별선물이 제공된다. 동부저축은행과 제휴를 맺은 하나블루투어(www.dongbuhanatour.com)에서 예약할 수 있다.

동부저축은행 강민 파트장은 "종종 노령층 고객분들 중에서 일상생활 중 넘어져 다치셨다는 소식을 전해들어 실버고객 대상 건강상품을 개발하게 되었고, 은퇴 이후 활기찬 인생의 황금기를 보내기 위해 여가생활에 관심이 높은 고객도 많아 <오래오래 정기예금>이 앞으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부저축은행은 2009년 6월말 기준 BIS자기자본비율 10.8%, 고정이하여신비율은 2.6%로 업계 최고의 건전성을 보유한 우량저축은행이다.

(출처 : 동부저축은행 경영관리팀)
보내기

목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