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뉴스

동부건설, 센트레빌 주부 프로슈머그룹 ‘명가연’ 제7기 회원 모집 2012.01.31
- 1월 25일부터 2월 15일까지 명가연 회원 모집
- 아파트 관련 상품자문, 아이디어 제안, 분양단지 품평 등의 활동 펼칠 계획



동부건설이 1월 25일(수)부터 오는 2월 15일(수)까지 센트레빌 주부 프로슈머그룹인 제7기 ‘명가연’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명가연 모집은 서울 및 수도권 거주자에 한에 주거공간에 관심 있는 여성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류접수와 면접을 거쳐서 최종 선정된다. 주택관련 업종 종사자 및 전공자, 해외거주 경험자는 우대되며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능력이 요구된다.

제7기 명가연은 오는 2012년 한해 동안 아파트 관련 상품자문, 주거공간 개선 아이디어 제안, 신규 입주단지 품평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되며 활동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센트레빌 홈페이지(www.centreville.co.kr)에서 안내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명가연(名家硏)”은 '이름난 좋은 집을 연구하는 모임'이라는 뜻으로서, 아파트의 주고객인 주부의 의견을 실제 설계에 반영해 경쟁력이 있는 좋은 상품을 만들고자 지난 2006년에 창단되었다.

센트레빌 명가연은 단순히 주부 모니터 요원이 아닌 센트레빌 주거문화를 함께 창조해 나가는 센트레빌의 파트너로서 자리잡았다. 그 동안 명가연 회원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들은 센트레빌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중요한 아이템으로 여겨져 실제 분양되는 아파트에 적용돼 왔다. 지능형 방범 로봇 ‘센트리’와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 ‘센트웰’, 주부 전용 옥외공간인 ‘맘스존’ 등이 그 대표적인 사례로 입주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동부건설은 변화화는 주거환경에 대응하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밀착형 상품개발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보도자료 문의 : 동부건설 홍보팀 (02-3484-2626)
보내기

목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