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뉴스

동부증권, 연탄으로 따뜻한 사랑을 나눠요 2011.12.17
동부증권, 연탄으로 따뜻한 사랑을 나눠요
동부증권은 창립29주년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지난 17일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영하 10도의 강추위 속에서 고원종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0여명은 영등포, 관악, 동대문 등 서울 3개 지역과 부산, 대전, 대구, 광주, 강릉 등 전국 8개 지역에서 저소득층가정과 독거노인 70여 가구에 총 15,000여 장의 연탄을 배달하며 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회사 주니어보드인 DYB(Dongbu Young Board)의 제안으로 연말 호프데이 행사를 대신하여 DYB를 비롯한 직원들이 주관한 만큼 그 의미가 남달랐다.

고원종 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주변을 다시 한번 둘러보는 시간을 갖고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온정을 나누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며 "작지만 나눔의 경영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창고에 차곡차곡 쌓여 가는 연탄만큼이나 기쁨과 행복이 함께 쌓여가는 것 같다”며 “창립기념일을 맞아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입을 모았다.

이 외에도 동부증권은 임직원들의 급여우수리제도로 마련된 기금으로 매달 소년소녀가장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장애우생활공동체에도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보도자료 문의 : 02-369-3727
보내기

목록


맨위로